본문 바로가기
기타

미리 알아보는 어린이날 행사 가볼만한 곳, 서울 경기

by OrangeBlog 2023. 4. 20.
반응형

서울

1. 서울 서커스 페스티벌

올해로 6회째를 맞이하는 '서울 서커스 페스티벌'은 국내 유일의 서커스 축제로, 서울문화재단 거리예술축제팀이 주최합니다. 이번 행사에서는 서울거리예술창작센터에서 지원받은 단체의 신작뿐만 아니라, 처음 소개되는 해외단체의 작품들도 관람할 수 있습니다. 더불어 참가자들은 서커스 체험 프로그램과 플리마켓 등을 통해 다양한 즐거움을 누릴 수 있습니다. 이번 서커스 페스티벌은 참가자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재미있는 경험을 선사할 것으로 기대합니다.

 

2. 성동 온마을 대축제 와글와글

서울 왕십리 광장에서 개최하는 성동 온마을 대축체 와글와글은 5월 5일 13시부터 17시까지 진행되는 행사로 체험마당, 놀이마당, 공연마당 등으로 이루어져 있습니다. 체험마당은 무지개부채, 소원 반디, 종이편지 액자, 그리기 팔찌 등을 만드는 체험입니다. 놀이마당은 꼬마기차, 미니바이킹, 에어슬라이드 및 에어바운스, 4차산업혁명 체험존(로봇, 드론, 자율주행 체험부스), VR 체험트럭 2대, 드론축구장이 있습니다. 또한 지진안전체험과 마술공연이 준비되어있어 아이들에게 행복한 하루를 선사할 수 있습니다.

 

3. 덕평 공룡수목원

경기도 이천에 위치한 덕평 공룡수목원은 5만 평의 넓은 면적에 전나무 숲과 공룡, 곤충 테마를 접목해 창조한 독특한 공간입니다. 동맥이산 지역은 참나무, 전나무, 밤나무, 잣나무 등 3000여 종의 식물이 자생해 있고, 다양한 야생화도 만날 수 있습니다. 봄과 가을에는 특히 아름다운 경치를 자랑합니다.

덕평 공룡수목원은 국내 최초로 다육 식물과 선인장 약 1000여 종을 온실에서 재배하고 있습니다. 또한 커피나무, 바나나, 파파야 등 열대 식물 100여 종도 도입해 관람객들이 다양한 식물을 즐길 수 있습니다. 이천 덕평 공룡수목원은 방문객들에게 풍성한 볼거리와 식물의 매력을 선사하는 멋진 공간으로 추천합니다.

경기

1. 연천 구석기축제

제30주년을 맞이한 연천구석기축제는 선사 시대 인류의 생활이 깃든 자연 환경과 현대인의 창조적 놀이문화가 만나는 체험 중심의 문화 축제다. 이 축제는 한반도 최초의 인류가 살았던 연천 전곡리 유적지에서 열린다. 전곡리 유적은 동아시아 최초로 양면이 가공된 주먹도끼가 발견된 세계적인 고고학적 발견지로 알려져 있다.

이번 연천구석기축제에서는 고대 인류의 지혜와 문화를 느낄 수 있는 다양한 체험 프로그램과 함께 현대 사람들이 즐길 수 있는 창조적인 놀이문화도 만나볼 수 있다. 제30회 연천구석기축제는 선사 시대와 현대가 어우러지는 특별한 문화 축제로 참여하면 잊지 못할 추억을 선사할 것이다.

 

2. 화성시 삼삼오오 놀이작당

화성시에 위치한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는 미래의 다양한 직업들을 체험하고 즐거운 공연도 관람할 수 있는 공간입니다.

미래를 빛낼 아이들의 상상력을 자극하고 마음껏 웃고 뛰어놀 수 있는 화성시어린이문화센터를 추천합니다.

 

3. 용인어린이상상의숲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어린이들이 문화예술을 통해 상상력을 마음껏 발휘하고 즐길 수 있는 특별한 공간입니다. 이곳에서는 다양한 콘텐츠를 통해 어린이들의 사고력을 무한대로 확장시키고 깊이를 더할 수 있습니다.

이 특별한 어린이 문화공간에서 아이들은 다양한 예술 활동을 경험하며 자신만의 상상력을 키울 수 있습니다. 용인어린이상상의숲은 아이들에게 창의력과 상상력을 더해주는 최고의 놀이터로 자리잡고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